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코딩테스트
- 잴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영어
- VRoid Studio
- blender
- c#
- 큐
- 스택
- windows 12
- unity engine
- 택시 기하학
- vrm posing desktop
- 브루트포스 알고리즘
- 카니발대학교 공대강국
- 배열 리스트
- i자형 인재
- 마인크래프트
- 닌텐도 스위치 2
-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 그리디 알고리즘
- Probuilder
- URP
- 병역일터
- 빅오 표기법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시작
- 이진 탐색
- 자료구조
- 라자냐
- 그래픽 디자인
Archives
- Today
- Total
WalkerJei's Lifelog
돌아오는 패턴 본문
어느 정도 풀린 피로
황금 같은 휴일을 피로로 인해 제대로 쓰지 못하다가 오늘 저녁에서야 피로가 풀렸다. 피로가 풀리니까 놓쳐버린 일들에 대한 보완 작업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 이제서야 무언가를 해 볼 의지가 생긴다.
이 식빵은 구워 먹는 게 아닐세
내일은 어버이날이라 친척들 선물 목적으로 식빵을 사러 갈 것이다. 우리가 사러 가는 식빵은 구워먹는 식빵이 아니라는 것도 알려줘야 한다. 당연히 굽지 않고 그냥 먹거나 잼을 얹어 먹는 것이 맛있다. 생각해 보니까 과일잼만 발라서 먹은 적은 있었지만 누텔라에 마시멜로 스프레드를 같이 발라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틀 연속 우천 (0) | 2025.05.09 |
---|---|
새로운 모듈 캐릭터 제작 (0) | 2025.05.09 |
주기적으로 자세를 바꿔야 한다 (0) | 2025.05.07 |
진빠지는 어린이날 (0) | 2025.05.05 |
게임 엔진도 구관이 명관? (0) | 2025.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