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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5/31 (1)
WalkerJei's Lifelog

비단공주의 완성월요일에는 비단공주의 그래픽을 완성했다. 신체를 만들고 옷을 입혀 놓았다. 옷이 기모노라서 무늬를 넣는 작업에서 상당한 시간이 걸렸다. 더 잘 나온 모듈로 교체 예정다만 모듈 의상을 만드는 과정에서 어디를 기준으로 잡을 지 헷갈려서 캐릭터 모듈을 수정했다. 때문에 이 캐릭터들도 모듈을 교체하기로 결정했다. 평소 작업의 특징장신부터 먼저 작업: 256px 기반의 캐릭터들을 새로 만들면서 미리 설정해 놓은 캐릭터의 신장을 기준으로 제작 순서를 정했다. 어떻게 했냐면 키 큰 순서대로 작업을 진행했다. 키가 클수록 먼저 만들게 된 것이다. 의상 기준이 잘 잡히면 키 순서대로 작업하지 않아도 될 듯했다.헤어스타일: 캐릭터의 헤어 스타일 변경을 지원하기 위해서 헤어 스타일을 코스튬 세트에 포함시키기로..
일상/일기
2025. 5. 31. 2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