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i자형 인재
- unity engine
- 마인크래프트
-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 vrm posing desktop
- 그리디 알고리즘
- 병역일터
- 잴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URP
- 큐
- VRoid Studio
- 코딩테스트
- 시작
- 브루트포스 알고리즘
- 그래픽 디자인
- blender
- 영어
- 스택
- 자료구조
- 빅오 표기법
- windows 12
- c#
- 하이테일
- 카니발대학교 공대강국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Probuilder
- 배열 리스트
- 라자냐
- 닌텐도 스위치 2
- 택시 기하학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5/27 (1)
WalkerJei's Lifelog
추억의 게임 회상하기
이번에 회상할 게임은?헬로히어로와 세븐나이츠다. 두 게임을 해본 적이 있는데 현재는 둘 다 서비스를 종료했다. 다만 세븐나이츠는 엔진을 유니티로 바꿔서 리버스라는 부제가 붙은 리메이크작이 나왔다. 두 게임은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겪거나 보았던 차이점들을 서술해 보겠다. 헬로히어로이 작품은 세븐나이츠보다 먼저 나온 작품이지만 정작 세븐나이츠에 밀려서 아는 사람만 아는 게임이 되었다. 특징을 서술해 보겠다.스테이지 클리어를 위해서 온갖 버프로 불탑을 쌓았다. 그러면 일반적인 스테이지나 요새 전투 같은 PVE에서 저등급 영웅들로도 높은 체력을 가진 상대를 잡을 수 있었다.공격 후 표시되는 데미지 숫자가 1000을 넘기는 것이 쉽지 않았다. 말기에는 좋은 공격형 영웅들이 나오면서 1000은 물론이고 1..
일상/일기
2025. 5. 27. 07: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