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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5/28 (2)
WalkerJei's Lifelog

여자 캐릭터도 수정 완료이전에 남자 캐릭터도 수정을 마치고 여자 캐릭터 작업으로 넘어갔는데 작업이 중단되었다가 오늘 재개했다. 목 두께를 줄이고 다리 두께를 24px, 팔 두께를 12px로 조정했다. 거의 비슷한 형태로 작업을 마쳤다. GitHub에 프로젝트를 등록하는 방법이런 과정을 밥 먹듯이 자주 하는 것이 아니다 보니 인터넷에 있는 방법을 참고해서 하는데 외워두어야 할 것 같아서 써 보았다.GitHub 웹사이트에서 새로운 리포지토리를 만든다GitHub 데스크탑에서 Clone Repository를 통해 로컬 리포지토리를 생성한다.Unity Hub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한다. 이후 로컬 리포지토리에 생성된 프로젝트 내용물들을 복사해서 넣는다. 그 이후 과정은 개개인이 알아서 무엇을 하든 상관없다. ..
기반 캐릭터 파일을 수정하다포트폴리오에 사용할 악당 캐릭터를 디자인하기 위해 기반 파일을 사용하던 중 다리 길이 조절 관련해서 어디부터 형태를 잡을 지 난감한 이슈가 생겼다. 그리하여 기반 캐릭터 파일을 수정하기로 했다. 일단 남자 캐릭터의 기반 파일을 수정하는 것은 거진 다 했다. 먼저 머리 크기 중 세로 길이를 112px에서 104px로 줄였다. 머리 크기를 줄이니까 좀더 괜찮은 외모의 캐릭터가 나왔다. 머리 크기뿐만 아니라 귀도 크기를 줄여서 머리카락이 귀를 덮기 쉽도록 했다. 그 다음은 어깨가 시작하는 부분과 얼굴 끝 부분에 4px의 간격을 부여해서 자연스러운 목을 만들었다. 그리고 남은 4px는 2로 나누어서 2px는 몸통 길이 연장에, 나머지 2px는 팔다리 길이 연장에 사용했다. 다리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