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erJei's Lifelog

Blender 배우기 본문

일상/일기

Blender 배우기

WalkerJei 2025. 3. 11. 22:30

당장의 결과물은 없었다.

Blender를 다루어 보았지만 당장 결과물이 나오지 않았다. 인물은 일단 폴리곤을 적게 사용하는 로우 폴리 기반으로 하면서 머리와 발부터 만들고 몸통과 팔을 나중에 만드는 방식으로 갔다. 또한 Blendersingle vertex를 사용할 수 있는 애드온이 누락되어 있어 인터넷에서 찾아서 설치하느라고 진이 다 빠졌다. 참고로 Blender 관련된 유튜브 영상에서는 인물을 만들 때 치아까지도 구현해 낸다. 언제쯤 되어야 3D 게임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볼 수 있을 지 의문이다. 더 나은 내일의 나는 지금보다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을까?

 

더 나아진 점

문제 하나만 풀던 이전과 다르게 코딩테스트 문제를 하나 더 풀고 올려보았다. 잠자는 지식을 깨우거나 사용해보지 않은 기능을 직접 다루고, 이전에 배웠던 내용을 복습하면서 배우는 것도 많다. 내일은 영어회화 공부도 해야 한다. 영어 청해는 유튜브로 해결하고 있지만 영상에 따라 맥락 이해가 가능한 것도 있고 아직 불가능한 것도 있다.’

 

결론

내일 목표는 보다 확실한 결과물이 한 개라도 완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결과물이 쌓인다면 아버지로부터 시간 낭비라는 잔소리를 들을 일이 확 줄어든다. 오늘 생각해 놓은 방법을 내일 적용해 보기로 하겠다.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컨텐츠에 대한 고민  (0) 2025.03.13
돌아서 가는 학습  (0) 2025.03.12
채용설명회 신청  (0) 2025.03.10
채용설명회 신청 준비  (0) 2025.03.09
블로그 개설 1주일차  (0) 2025.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