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VRoid Studio
- 닌텐도 스위치 2
- 다이나믹프로그래밍
- 2025 대한민국 채용박람회
- 마인크래프트
- blender
- 자료구조
- 잴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 c#
- 스택
- i자형 인재
- 빅오 표기법
- 우선순위 큐
- 그리디 알고리즘
- 코딩테스트
- vrm posing desktop
- VPS
- 영어
- 카니발대학교 공대강국
- 그래픽 디자인
- 택시 기하학
- 큐
- 이진 탐색
- 라자냐
- windows 12
- 시작
- 브루트포스 알고리즘
- 배열 리스트
- T자형 인재
- unity engine
Archives
- Today
- Total
WalkerJei's Lifelog
100개의 게시물 본문
이 일기는 100번째 게시물
블로그를 개설한 지 49일만에 이 일기를 통해 100번째 게시물을 올리게 되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컨텐츠들을 만들어서 올릴 수 있도록 뛰어야 한다. 방문자나 수익 여부는 크게 개의치 않았지만 검색 등으로 유입된 다른 사람들도 있었다.
올린 게시물 개수만큼 역량이 상승하기를 바라면서
현재까지 올린 게시물은 일기와 프로그래밍 관련 게시물들이었다. 49일 동안 매일 1문제 이상 풀면서 실력이 쌓이는 것을 느끼고 있다.
현재 목표로 하는 것은 게임 프로그래머지만 다른 분야에 필요한 지식도 배워놓을 필요가 있다. 이게 부족하면 자기 부서의 이익만 추구하느라 다른 부서와 교류하지 않는 사일로 현상이 발생하고, 과하면 월권이 될 수 있다. 후자의 경우 넘치는 의욕 때문에 발생할 수 있지만 그렇다고 권한 밖의 일을 함부로 손댔다가 잘못되면 그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인재를 표현할 때 I, T등의 알파벳들을 주로 사용하는데 M도 나오고, E도 나오고, A도 나오고 X도 나온다. 여기서 어떤 알파벳이 살아남을 지는 지금 당장은 알 수 없지만 주력 하나를 정하고 보조를 해줄 나머지를 조금씩 파다 보면 어떤 인재를 추구해야 할 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일상 >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떤 장갑도 뚫는 오토캐논 (0) | 2025.04.21 |
---|---|
27일로 결정 (0) | 2025.04.20 |
90%의 완료 (0) | 2025.04.18 |
일을 배우기 위한 준비 (1) | 2025.04.17 |
Create’a Colony의 발전 (0) | 2025.04.17 |